자주하는질문

홈 > 학습지원센터 > 자주하는질문

사이트 이용에 관해 궁금하신가요?

결제하려는데 '파라미터의 데이터 설정이 잘못되었습니다.' 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보기

우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결제를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계속해서 결제와 관련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 혹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재접속
① 즐겨찾기 또는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했을 경우만 해당 됩니다.
② 주소창에 유니와이즈 홈페이지 url을 직접 입력하시어 홈페이지를 재접속 합니다. (www 포함)

*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복원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서 설정(Alt+x)을 클릭한후 '인터넷옵션'을 클릭합니다.
② [고급]탭에서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하여 다시 한번 시도합니다.

* 팝업 차단 사용 해제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실행 후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에서 '팝업 차단 사용' 항목을 체크 해제합니다.
② 유니와이즈 홈페이지 접속 후 결제를 다시 한번 시도합니다. 

* 타 브라우저 이용
① 인터넷익스플로러
② 크롬
③ 파이어폭스 등

* 모바일 기기 이용
① 모바일 기기에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② 모바일 기기에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확인 ① 회원 정보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에 특수 기호가 기입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강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보기

유니와이즈의 환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5강 이하로 구성된 강좌]

①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을 시 전액 환불
②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70%환불
③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해당 강좌구성의 50% 이하 수강 시 50% 환불
④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해당 강좌구성의 50% 초과 수강 시 환불 불가
⑤ 수강/열람 기록이 없어도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경과 시 환불 불가

※ 교재 열람 및 다운로드도 수강 기록에 포함됩니다.
   (예) 교재 1강 열람 또는 다운로드 시 1강을 수강한 것으로 적용

[15강 초과로 구성된 강좌]

① 수강시작일로부터 5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을 시 전액 환불
② 수강시작일로부터 5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70% 환불
③ 수강시작일로부터 5일 이내 8강 이하 수강 시 50% 환불
④ 수강시작일로부터 5일 이내 8강 초과 수강 시 환불 불가
⑤ 수강/열람 기록이 없어도 수강시작일로부터 5일이 경과 시 환불 불가

※ 교재 열람 및 다운로드도 수강 기록에 포함됩니다.
   (예) 교재 1강 열람 또는 다운로드 시 1강을 수강한 것으로 적용


[패키지 강좌]

① 패키지 강좌 환불 시 단과 강좌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② 패키지 강좌에서 1개의 강좌를 환불할 경우 나머지 강좌는 원래의 수강료(원가)로 변경됩니다.


[ALL PASS 강좌]

올패스 상품은 수강 개시 후(결제일) 환불이 불가합니다.


 
※ 수강 연장권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결제 시 적용한 할인권은 재지급되지 않습니다.
※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환불의 경우 환불 진행 일자로부터 은행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됩니다.

맥(Mac OS)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보기

우선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시도하시어 사파리 브라우저의 설정값을 적용하시기 바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류사항을 해결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하려는데 오류 현상이 나타납니다.
보기

먼저, 아래의 url 에서 'INIpay 마법사(결제모듈)'을 설치하여 실행시킵니다.


 ☞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INIpay 마법사' 프로그램은 INIpay 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으로, INIpay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으니,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있다면 저장하신 후 실행시키셔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오류사항이 나타날 경우, 오류화면이나 코드 등을 첨부하여 1:1 문의 게시판에 문의글을 주시거나,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 문의를 주시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하려는데 결제창이 잘려서 보입니다.
보기

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키보드 [Tab] 버튼을 이용하여 잘려진 부분이 확인되는지 체크해봅니다.

2. 마우스 휠을 움직여 잘려진 부분이 확인되는지 체크해봅니다.

3. 브라우저 화면 크기 설정이 100%로 설정되어있는지 체크해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kg이니시스 고객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어 원격지원을 통해 오류사항을 검토받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지불실패가 나왔어요.
보기

신용카드 결제 시 지불 실패가 나오는 이유는 카드사의 카드 정보와 회원님이 기재한 카드 정보가 달라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잦은 오류안내>
- 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과 :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 하셔야 합니다.
- 유효기간 오류 :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카드가 월/년 으로 표기 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 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거래 TIMEOUT : 승인 시간이 초과된 경우로 주문을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합니다.
- 해당 카드사 전화 요망 :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보기

①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결제 페이지 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 후 발급하고자 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②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하지 못하였을 경우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을 일대일 문의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또한 등록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보기

유니와이즈는 면세사업장에 해당되므로 세금계산서가 아닌 전자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결제 전 일대일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보기

[MY캠퍼스]-[환불신청]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려는 과목명, 환불받으려는 계좌정보, 환불사유를 작성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은 유니와이즈의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

가상계좌 결제로 강의신청 후, 결제금액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보기

가상계좌 발급일로부터 2일이내에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안내된 계좌번호는 가상계좌이므로 2일 이후에는 계좌정보가 사라지게 됩니다.
입금기한 후에는 다시 결제 후 새로운 계좌번호를 받아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결제를 했는데 미입금 상태이고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보기

가상계좌 결제 신청 후 2일안에 고유계좌로 입금 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결제방법에는 무엇이 있나요?
보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가상계좌 결제의 네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보기

* 국내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의 경우
  우선 해당 카드사를 통해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가능여부를 확인한 뒤,
  'ISP인증서비스' 또는 '안심클릭' 등의 인증 절차를 받으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증 절차는 카드사 마다 차이가 있으니,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를 해보신 후 가입하셔야 합니다.

* 해외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의 경우
  해외비자, 해외마스터, 해외JCB 3가지 해외카드가 결제 가능합니다.
  해외비자/해외마스터/해외JCB 세 카드는 3D(온라인 인증 시스템)인증서비스에 등록된 카드만 결제가능합니다.

결제한 영수증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보기

결제가 완료되면 회원가입 시에 기재하신 이메일주소로 영수증이 자동 발송됩니다.
(단, hanmail 은 오류가 생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이 확인되지 않을 시 www.inicis.com 에 접속하시면 영수증을 재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를 했는데 내역을 알고 싶습니다.
보기

현재 유니와이즈는 결제시스템 대행업체 '이니시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www.inicis.com 에 접속하여 거래 내역조회서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가 중복결제가 되었습니다.
보기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즉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할부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보기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50,000원 이상부터 할부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해외카드는 할부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결제 후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보기

교육비납입증명서는 소득세법 제59조의4제3항에 따른 교육비 공제 대상 교육기관
(관련 교육법에 따른 학교 또는 학교 형태의 교육시설)에서 발급이 가능하며, 유니와이즈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유니와이즈 고객행복센터 1899-7454
학점은행제 고객행복센터 02-2149-0803~4
상담시간: 10:00~17:3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