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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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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이용에 관해 궁금하신가요?

교재를 열람할 경우 흰 화면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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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강의교재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1.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1) 위의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Adobe Reader 프로그램 설치
 2) 재부팅 후 교재 열람 시도

2. 이전에 강의교재를 정상적으로 열람하였거나,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람이 안될 경우
 1) 일부 PC 사양에 따라 Adobe Reader 프로그램 구동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Adobe Reader 프로그램을 새롭게 재설치하시거나 타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를 이용하여 강의교재 열람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리더 설치 시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오류' 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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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메세지는 이전 버전의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설치 및 제거되었던 기록이 남아 있을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이며, 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우측의 링크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인스톨 프로그램 설치 바로가기)

2. Uninstaller 하늘색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4.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완전히 제거되었다면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다면 제어판에서 더블 클릭하여 제거 후,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교재는 어떻게 보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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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의 모든 강의는 교재를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교재는 수강신청 후 결제가 확인되면 [MY캠퍼스]-[수강중인강의]-[강의보기]-[강의교재]에서 교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강의교재를 통합한 파일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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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에서 제공되는 강의교재는 강의내용에 대한 많은 부분을 담고 있는 관계로 강의교재 열람 시
강의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고있어 한 번에 출력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에 따라 유니와이즈 관리자 측에도 강의교재를 통합한 파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일일이 출력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교재 출력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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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중 제공되는 PDF 파일의 강의교재는 출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강의교재의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타 브라우저(Edge, 크롬 등)를 통해 다시 한번 출력을 시도해보시길 권해드리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이 종료된 후에도 교재를 볼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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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교재는 수강 신청한 강좌의 수강 기간 동안 자유롭게 열람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수강 기간이 종료된 경우 홈페이지에서 열람 및 다운로드가 불가합니다.
유니와이즈 고객행복센터 1899-7454
학점은행제 고객행복센터 02-2149-0803~4
상담시간: 10:00~18:00
점심시간: 13:00~14: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