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메세지는 이전 버전의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설치 및 제거되었던 기록이 남아 있을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이며, 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우측의 링크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인스톨 프로그램 설치 바로가기)
2. Uninstaller 하늘색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4.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완전히 제거되었다면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다면 제어판에서 더블 클릭하여 제거 후,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