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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대문자 소문자를 구분하였는지 확인합니다.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문제입니다. 익스플로어 초기화를 하신 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검사하시면 됩니다.
1) 인터넷창에서 […] → [설정]-[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검색 데이터 지우기]을 클릭하여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기록 등을 삭제
2) 인터넷 창 상단의 […]-[설정]-[원래대로 설정]-[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초기화’ 버튼 클릭
3) 설치된 모든 툴바 삭제
4)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 및 치료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 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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