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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주로 아래와 같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정적인 로그아웃 여부 확인
1) 노트북과 데스크탑 동시 수강 또는 도서관, 기숙사 등 공용 PC를 사용하실 경우 모든 PC에서 로그아웃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셨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쿠키 허용 및 차단된 사이트 여부 확인
1) 아래의 경로를 통하여 쿠키를 허용해주시기 바라며, 차단된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경로 : [크롬 브라우저]-[설정]-[고급]-[개인정보 및 보안]-[콘텐츠 설정]-[쿠키]- 허용 체크
3. 공용 네트워크 이용
1) 도서관 등 공용 네트워크를 이용할 경우 보안 등의 이유로 차단되어 쿠키 허용이 자동으로 해제될 수 있습니다.
2) 따라서 장소를 이동하시어 재생을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해당 네트워크 관리자 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PC 재부팅 및 타 브라우저 이용
1)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므로 PC를 재부팅하시어 재시도해 주시기 바라며, 타 브라우저(Edge, 크롬 등)를 통해서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나타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주시면 원격 진행을 통해 오류 사항을 검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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