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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 제도에는 무엇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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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에서 상시적으로 주어지는 할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다익선 할인 (~20%) 여러 강의를 수강할수록 할인율이 올라가는 '다다익선 할인'입니다. 수강하고자 하는 과목을 장바구니에 담기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자동으로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1) 2강의 수강신청 시 10% 할인 2) 3강의 수강신청 시 15% 할인 3) 4강의 이상 수강신청 시 20% 할인 2. 재수강 할인 (10%) 이전에 수강 신청하였던 강의를 재수강할 경우,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MY캠퍼스]- [연장/재수강신청]-[재수강신청']버튼 클릭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 됩니다 3. 개설해주세요 참여 (10%) '개설해주세요' 이벤트 참여시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 10% 수강할인권 또는 5일 수강연장권이 제공됩니다. 4. 수강후기 작성 (10%) '수강후기' 등록시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 10% 수강할인권 또는 5일 수강연장권이 제공됩니다. 5. 특별 대상 지원 할인 (50%)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수강생의 경우 관련 서류를 1:1게시판 또는 유니와이즈 메일(support@uniwise.co.kr)로 제출하여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50% 수강할인권을 제공해드립니다. 1) 가입한 아이디로 50% 할인권 제공 (회원 정보와 서류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제공이 불가합니다.) 2) 대상: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수강생 3) 수강 전 최초 1회, 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및 신분증(주민등록번호 포함)사본제출 * 복지카드 제출 시, 카드의 사진이 보여지는 면으로 스캔하여 제출 바랍니다. * 할인권의 유효 기간은 1년이며, 사용하지 않은 할인권이 있을 경우 추가 발급이 불가합니다. * 특별 대상 지원 할인의 경우 다른 할인권, 수강 연장 및 재수강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 ID 공유 등 불법행위 적발 또는 부적절한 행위로 제재를 받은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단체수강 할인 (~40%) 직장(기업) 내 교육, 대학교 등 '단체수강'의 경우 인원에 따라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단체수강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유니와이즈 메일(support@uniwise.co.kr)로 제출하여 주시면 담당 부서 확인 후 담당자에게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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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배수(재생 시간, 잔여 시간)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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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의 모든 강의는 강의 재생 시간의 3배수 시간을 수강 가능하며 강의를 수강하신 시간만큼 잔여 시간이 차감됩니다. (Ex.60분 강의의 경우 180분 수강 가능) 배수 제한 기능은 회원님들의 안전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정책으로, 수강 기간 내에 3배수 학습시간을 모두 수강하신 후 추가 학습이 필요하신 경우 1:1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재문의주시면 담당 부서에서 학습 기록 및 접속 IP를 검토하여 추가로 수강하실 수 있도록 진행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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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을 재생할 경우 오류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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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비디오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였거나 지원하지 않는 형식입니다.' 위의 오류 메세지는 주로 네트워크가 불안정할 경우 오류 또는 플레이어 충돌에 의해서 나타납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Chrome 해결 방안] 1). chrome://flags 이동 2). 상단 Search flags란에 cors 검색 3).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 Disabled로 설정 및 Relaunch 4). 강의 재생 확인 [Edge 해결 방안] 1). edge://flags/ 이동 2). 상단 Search flags란에 cors 검색 3).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 Disabled로 설정 및 다시 시작 4). 강의 재생 확인 또한 타 브라우저(크롬, 네이버 웨일, 파이어폭스, 엣지 등)에서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위의 조치만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연락주시면 원격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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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하려는데 '파라미터의 데이터 설정이 잘못되었습니다.' 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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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결제를 다시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계속해서 결제와 관련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 혹은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신속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재접속 1) 즐겨찾기 또는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했을 경우만 해당 됩니다. 2) 주소창에 유니와이즈 홈페이지 url을 직접 입력하시어 홈페이지를 재접속 합니다. (www 포함) 2. Edge 설정 복원 1) 인터넷 창 상단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원래대로 설정]-[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탭에서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실행하여 다시 한 번 시도합니다.
3. 팝업 차단 사용 해제 1) Edge 브라우저를 실행 후 […]-[설정]-[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사이트 사용 권한]-[모든 사용 권한]-[모든 사용 권한]에서 ‘팝업 및 리디렉션’ 항목을 체크 해제합니다. 2) 유니와이즈 홈페이지 접속 후 결제를 다시 한번 시도합니다.
4. 타 브라우저 이용 1) Edge 2) 크롬 3) 파이어폭스 등
5. 모바일 기기 이용 1) 모바일 기기에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기기에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6. 회원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확인 1) 회원 정보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에 특수 기호가 기입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 모바일 기기 이용 1) 모바일 기기에서 결제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 기기에서는 신용카드,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 회원 정보에 등록된 이메일 확인 1) 회원 정보에 기재한 이메일 주소에 특수 기호가 기입 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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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이 버퍼링이 되거나 멈추거나 준비로 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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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도서관, 카페 등에 설치되어있는 공유기는 여러사람이 사용하여 동영상 재생불가, 동영상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강의수강 시 [고화질 영상]대신 [일반영상]을 선택하여 동영상을 재생하시거나 사람이 드문 장소 혹은 유선 네트워크를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2. 사용자 인터넷 서버 인증처리부분에서 정확한 값을 받아오지 못해 발생하는 현상으로, 네트워크가 불안정하였을때 발생되는 메세지 입니다. 메세지 입니다. 메세지 입니다. 학교, 학원, 기숙사 등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네트워크 방화벽으로 인한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 사용중인 네트워크(유/무선) 환경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모바일을 이용한 네트워크 데터링, 핫스팟을 연결하여 사용하실 경우엔 동영상 재생이 불가합니다. 3. 만일 다른 컴퓨터에서 이상없이 재생된다면 해당 컴퓨터의 미디어영상을 재생하는 부분과 관련된 프로그램이나 시스템 파일의 문제가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제어판에서 'AquaNPlayer'를 삭제 및 재설치 후에 다시 강의 수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4. 인터넷 품질이 문제가 되는 경우입니다. 확인 가능한 방법은 네이버(http://file.naver.com)등에서 고용량파일을 다운받아보며 속도를 확인하는 방법과 한국인터넷진흥원(http://speed.nia.or.kr) 에서 인터넷 품질을 측정해 정상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강의는 최소 다운로드 0.5 Mbps 고화질강의는 최소 다운로드 1Mbps이상을 유지하며 데이타손실율이 1%미만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 업로드 속도가 0.1Mbps미만으로 유지되면 사이트나 영상클릭시 배속 변경시등에서 끊김이나 장애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회선장애로 확인되시면 가입하신 통신사로 인터넷 속도 점검을 요청해주시면 되십니다. 만일 저희 사이트의 문제로 의심된다면 같은 공유기로 연결된 컴퓨터가 아닌 다른 안정적인 네트워크환경과 정상적인 다른 컴퓨터를 이용하여 동일 강의를 수강해보시고 마찬가지라면 고객행복센터(1899-745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컴퓨터 바이러스로 인한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부하가 걸리거나 운영체제 및 강의관련 프로그램 손상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바이러스 정밀검사 및 악성코드 검사를 하고 제어판에서 'AquaNPlayer'를 삭제 및 재설치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6. 컴퓨터에 강의 모니터링을 하는 기능들이나 녹화 또는 녹음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이 강의재생시 실행되고 있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 컨텐츠 보호를 위해 강의재생이 차단되며 해당 사용자 아이디가 저희쪽에 전달되며 일정횟수이상 계속 시도시 자동으로 일정시간동안 계속 차단되도록 설정됩니다. 해결방법은 강의관련 데이타를 모니터링하는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한 후 재생하시면 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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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배속 재생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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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적인 인터넷 오류 및 바이러스로 인한 오류가 발생한 것 같으니, 다음과 같이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및 바이러스 치료 1) 인터넷 Edge에서 창 상단의 […]-[설정]-[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클릭 2) [닫을 때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항목 체크 3) PC 바이러스 정밀검사 및 치료 후 컴퓨터 재부팅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될 시 1:1문의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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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재생 시 가상 머신에서는 실행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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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화면은 주로 수강하시는 장소와 관련하여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공공기관(학교, 도서관 등)에서 수강하실 경우 PC의 운영체제가 주로 가상머신(기업용)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이러한 가상머신은 컨텐츠 노출을 예방하기 위해 플레이어 자체에서 차단 기능이 작동하고 있어 재생이 불가하게 됩니다. 따라서 수강하시는 장소를 바꾸어 재생을 시도해주시길 권해드리며, 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1. Virtual Link USB Device 설정 해제하기 1) [제어판]-상단 우측 제어판 검색란에 '장치 관리자' 입력 후 검색-[디스크 드라이브] 클릭 2) [Virtual Link USB Device]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뒤 [사용 안함]버튼 클릭 3) 컴퓨터를 재부팅한 뒤 다시 한번 동영상 재생 시도 이후에도 계속해서 같은 오류사항이 나타난다면 평일 10:00 ~ 18:00 사이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 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오류사항을 검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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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은 정상이나 음성은 들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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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우선적으로 스피커 상태를 확인합니다. (스피커 전원상태, 스피커 잭 연결 상태(녹색에 연결), 헤드셋 연결 상태 등) 2. 사운드 카드드라이버 설치 유무를 확인합니다. ([제어판]-[시스템]-[장치관리자]-[사운드,비디오 및 게임컨트롤러]) 3. PC상의 볼륨을 확인합니다. (볼륨이 낮춰져 있는지 여부 확인) 4. 일시적인 인터넷 오류 및 바이러스로 인한 오류일 가능성도 있으니, 다음과 같이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Edge에서 창 상단의 […]-[설정]-[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클릭 2) [닫을 때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항목 체크 3) PC 바이러스 정밀검사 및 치료 후 컴퓨터 재부팅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될 시 1:1문의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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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은 정상이나 영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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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적인 인터넷 오류 및 바이러스로 인한 오류일 가능성도 있으니, 다음과 같이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임시 인터넷 파일 삭제 및 바이러스 치료 1) 인터넷 Edge에서 창 상단의 […]-[설정]-[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클릭 2) [닫을 때 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항목 체크 3) PC 바이러스 정밀검사 및 치료 후 컴퓨터 재부팅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될 시 1:1문의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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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도 수강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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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는 국내와 네트워크 환경에 차이가 있어 동영상을 재생하시는데에 불편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 (끊김 현상 등) 따라서 홈페이지에서 맛보기 영상을 통해 재생 여부를 확인해보신 후 수강 결정 하시길 바라며, 고화질 영상 대신 일반화질 영상을 선택하시어 수강하시길 권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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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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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의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5강 이하로 구성된 강의] 1)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을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70% 환불 가능합니다. 3)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해당 강의 구성의 50% 이하 수강 시 50% 환불 가능합니다. 4)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 이내, 해당 강의 구성의 50% 초과 수강 시 환불 불가합니다. 5) 강의를 수강하지 않으셨더라도 수강시작일로부터 3일이 경과된 후에는 환불 불가합니다. ※ 교재 열람 및 다운로드도 수강 기록에 포함됩니다. ex) 교재 1강 열람 또는 다운로드 시 1강을 수강한 것으로 적용 [15강 초과로 구성된 강의] 1)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수강 기록이 없을 시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2)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70% 환불 가능합니다. 3)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8강 이하 수강 시 50% 환불 가능합니다. 4) 수강시작일로 부터 5일 이내, 8강 초과 수강 시 환불 불가합니다. 5) 강의를 수강하지 않으셨더라도 수강시작일로부터 5일이 경과된 후에는 환불 불가합니다. ※ 교재 열람 및 다운로드도 수강 기록에 포함됩니다. ex) 교재 1강 열람 또는 다운로드 시 1강을 수강한 것으로 적용 [ALL PASS 상품 환불규정] 1) 올패스 환불규정은 단과 강의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15강 초과 구성 강의 환불규정) ex) 기계공학 올패스 수강신청 후 ‘동역학 2강 및 정역학 7강’ 수강 시, 동역학 정가의 30%, 정역학 정가의 50% 차감 수강 강의수에 따른 차감액이 환불액을 초과하는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다다익선 적용 환불규정] 1) 패키지 강의 환불 시 단과 강의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2) 일부강의 환불 시, 나머지 강의는 원래의 수강료(정가)로 변경됩니다. [패키지 강의 환불규정] 1) 패키지 강의 환불 시 단과 강의의 환불규정을 따릅니다. 2) 일부강의 환불 시, 나머지 강의는 원래의 수강료(정가)로 변경됩니다. ※ 수강시작일은 결제가 완료됨과 동시에 즉시 시작됩니다. ※ 수강 연장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 결제 시 적용한 할인권은 재지급되지 않습니다. ※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환불의 경우, 환불 진행일로부터 은행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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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Mac OS)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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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시도하시어 사파리 브라우저의 설정값을 적용하시기 바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류사항을 해결하지 못하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사파리 브라우저를 실행시키신 후,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2) [개인 정보 보호] 탭을 클릭한 뒤,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에서 “항상 허용”을 선택합니다. 3) [보안] 탭을 클릭한 뒤, “팝업 윈도우 차단” 설정을 체크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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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하려는데 결제창이 잘려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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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키보드 [Tab] 버튼을 이용하여 잘려진 부분이 확인되는지 체크해봅니다. 2. 마우스 휠을 움직여 잘려진 부분이 확인되는지 체크해봅니다. 3. 브라우저 화면 크기 설정이 100%로 설정되어있는지 체크해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나타난다면, kg이니시스 고객센터(1588-4954)로 문의주시어 원격지원을 통해 오류사항을 검토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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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지불실패가 나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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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결제 시 지불 실패가 나오는 이유는 카드사의 카드 정보와 회원님이 기재한 카드 정보가 달라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로 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잦은 오류안내> - 비밀번호 오류 횟수 초과 :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 하셔야 합니다. - 유효기간 오류 :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카드가 월/년 으로 표기 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 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거래 TIMEOUT : 승인 시간이 초과된 경우로 주문을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합니다. - 해당 카드사 전화 요망 :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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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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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상계좌(무통장 입금) 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결제 페이지 내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 후 발급하고자 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결제 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선택하지 못하였을 경우 국세청에 등록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 핸드폰번호 등을 일대일 문의 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현금영수증을 발급해드립니다. 또한 등록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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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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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는 면세사업장에 해당되므로 세금계산서가 아닌 전자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결제 전 일대일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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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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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캠퍼스]-[환불신청]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환불하려는 과목명, 환불받으려는 계좌정보, 환불사유를 작성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환불은 유니와이즈의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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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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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내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의 경우
우선 해당 카드사를 통해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가능 여부를 확인한 뒤,
'ISP 인증 서비스' 또는 '안심클릭' 등의 인증 절차를 받으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증 절차는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으니,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를 해보신 후 가입하셔야 합니다.
2. 해외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의 경우
해외비자, 해외마스터, 해외JCB 3가지 해외카드가 결제 가능합니다.
해외비자/해외마스터/해외JCB 세 카드는 3D(온라인 인증 시스템)인증서비스에 등록된 카드만 결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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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부는 얼마부터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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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 50,000원 이상부터 할부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 체크카드, 직불카드, 해외카드는 할부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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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를 열람할 경우 흰 화면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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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강의교재를 열람하기 위해서는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1.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1) 위의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Adobe Reader 프로그램 설치 2) 재부팅 후 교재 열람 시도
2. 이전에 강의교재를 정상적으로 열람하였거나, Adobe Read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람이 안될 경우 1) 일부 PC 사양에 따라 Adobe Reader 프로그램 구동이 일시적으로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학습 프로그램 다운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Adobe Reader 프로그램을 새롭게 재설치하시거나 타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 등)를 이용하여 강의교재 열람을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항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1:1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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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리더 설치 시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오류' 가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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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메세지는 이전 버전의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설치 및 제거되었던 기록이 남아 있을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이며, 우선 아래와 같이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우측의 링크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인스톨 프로그램 설치 바로가기)
2. Uninstaller 하늘색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3. 설치된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4.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 제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완전히 제거되었다면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다면 제어판에서 더블 클릭하여 제거 후,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오류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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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는 어떻게 보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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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의 모든 강의는 교재를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교재는 수강신청 후 결제가 확인되면 [MY캠퍼스]-[수강중인강의]-[강의보기]-[강의교재]에서 교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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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교재를 통합한 파일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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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에서 제공되는 강의교재는 강의내용에 대한 많은 부분을 담고 있는 관계로 강의교재 열람 시 강의를 수강한 것으로 간주하고있어 한 번에 출력하지 못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에 따라 유니와이즈 관리자 측에도 강의교재를 통합한 파일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일일이 출력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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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교재 출력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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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 중 제공되는 PDF 파일의 강의교재는 출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강의교재의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타 브라우저(Edge, 크롬 등)를 통해 다시 한번 출력을 시도해보시길 권해드리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출력이 불가능할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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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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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대문자 소문자를 구분하였는지 확인합니다.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문제입니다. 익스플로어 초기화를 하신 후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검사하시면 됩니다.
1) 인터넷창에서 […] → [설정]-[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검색 데이터 지우기]을 클릭하여 임시 인터넷 파일, 쿠키, 기록 등을 삭제
2) 인터넷 창 상단의 […]-[설정]-[원래대로 설정]-[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초기화’ 버튼 클릭
3) 설치된 모든 툴바 삭제
4)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 및 치료
이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 될 경우 1:1문의 혹은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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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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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인]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등록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정보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불가한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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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할때, 학교 검색이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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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으로 학교 목록을 추가 등록하고 있으나, 신설 학교 또는 간혹 등록되지 않는 학교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학교 등록을 원하시면 support@uniwise.co.kr 에 학교 정보와 함께 등록 요청해 주세요.
※ 학교 등록에 필요한 정보 1) 학교명 2) 학교 주소 (우편번호 포함) 3) 학교 전화번호 (학교 등록은 요청후 1~2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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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념완성, 단기속성, 문제풀이, 계열기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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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념완성: 대학교재를 중심으로 교재의 처음부터 끝까지 상세개념을 파악하고 다양한 예제풀이 등으로 학습하는 과정 2. 단기속성: 대학교과과정(16주) 중심의 핵심개념과 필수 예제문제풀이를 통하여 개념을 정리하는 과정 3. 문제풀이: 주요문제풀이를 통해 개념정리와 동시에 실력을 다질 수 있는 과정 4. 계열기초: 전공과목을 학습하기 전 탄탄한 기반을 세우기 위한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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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를 반복수강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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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와이즈의 모든 강의는 3배수로 재생 가능하십니다.
* 수강 연장 및 휴강 서비스를 이용해도 배수는 초기화되지 않음
강의 배수란 동영상 강의의 총 학습 가능시간을 정하는 용어이며,
강의에 적용된 배수만큼 학습을 한 경우, 1:1 게시판 또는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재문의주시면
담당 부서에서 학습 기록 및 접속 IP를 검토하여 배수초기화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Ex.60분 강의의 경우 3배수가 적용되어 180분 수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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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연장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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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연장 서비스는 수강종료일까지 강의를 모두 수강하지 못한 회원을 위한 유료서비스입니다. 수강 연장 신청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수강 연장은 수강 종료후 종료일을 포함하여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2. 수강 연장은 한 강좌당 최소 1일에서 15일간(최대 5일, 3회 까지)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3. 수강 연장권은 [MY캠퍼스]-[연장/재수강 신청]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수강 연장권 가격은 1일(24시간)기준 7,000원 입니다. 5. 수강 연장권은 구입 즉시 적용되어 [MY캠퍼스]-[수강중인강의]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 구입한 수강 연장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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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강신청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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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강신청 서비스는 회원님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일정기간 강의를 수강할 수 없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1. [MY캠퍼스]-[수강중인 강의] 에서 휴강하시고자 하는 강좌 목록의 '휴강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됩니다. 2. 휴강신청 서비스는 강좌당 1회, 7일 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휴강신청은 요청한 즉시 적용됩니다. 4. 휴강신청한 경우 그 기간동안 강의수강은 불가능합니다. 5. 휴강신청 기간만큼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6. 휴강기간 중 중도휴강해제를 원하시면 '휴강신청'과 동일한 경로로 '휴강해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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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Q&A 게시판은 어떻게 활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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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Q&A 게시판이란, 수강중인 강의 내용에 대해 직접 궁금한 점을 교수님께 문의하는 수강 회원 전용 게시판 입니다. 학습Q&A 게시판 이용방법 및 안내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질문에 대한 답변은 담당 교수님께서 해주십니다. 2. 수강 강좌가 없을 경우 읽기만 가능합니다. 3. 학습게시판 질문 답변은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수강중인 강좌 내용 이외의 질문(과제, 시험문제)은 답변이 불가합니다. 5. 답변이 완료되면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안내 문자가 전송됩니다. 6. [MY캠퍼스]-[내학습Q&A]에서 '학습질문등록'을 클릭한 후 질문하려는 강의를 선택하여 질문하시면 됩니다. 7. 수식이나 그림이 포함된 질문은 이미지(JPEG, GIF, PNG), 한글, 워드패드, 메모장 형식의 파일을 첨부하여 질문하시면 됩니다.
※ 주의: 학습Q&A 게시판은 수강중인 모든 회원분들이 사용하는 공간입니다. 따라서 한번에 많은 양의 질문글을 등록할 경우 다른 회원분들의 Q&A 게시판 사용에 불편함이 생길 수 있으니 도배성을 띄는 행동은 삼가해주시기 바라며, 이 부분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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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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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주로 아래와 같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정적인 로그아웃 여부 확인
1) 노트북과 데스크탑 동시 수강 또는 도서관, 기숙사 등 공용 PC를 사용하실 경우 모든 PC에서 로그아웃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셨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쿠키 허용 및 차단된 사이트 여부 확인
1) 아래의 경로를 통하여 쿠키를 허용해주시기 바라며, 차단된 사이트가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경로 : [크롬 브라우저]-[설정]-[고급]-[개인정보 및 보안]-[콘텐츠 설정]-[쿠키]- 허용 체크
3. 공용 네트워크 이용
1) 도서관 등 공용 네트워크를 이용할 경우 보안 등의 이유로 차단되어 쿠키 허용이 자동으로 해제될 수 있습니다.
2) 따라서 장소를 이동하시어 재생을 시도해보시기 바라며, 해당 네트워크 관리자 측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PC 재부팅 및 타 브라우저 이용
1)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므로 PC를 재부팅하시어 재시도해 주시기 바라며, 타 브라우저(Edge, 크롬 등)를 통해서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현상이 나타날 경우 고객행복센터(1899-7454)로
전화주시면 원격 진행을 통해 오류 사항을 검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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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개의 ID로 두 명 이상이 수강해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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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능합니다. 한 개의 ID로 두 명 이상이 수강할 경우 아이디 공유에 해당되며, 아이디 공유는 불법 행위에 해당되어 적발 시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세한 사항은 [학습지원센터]-[ID공유금지 정책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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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연장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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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연장권은 [MY캠퍼스]-[연장/재수강 신청]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보유하신 연장권에 해당되는 일수만큼 수강기간이 연장됩니다. 또한 무료 연장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이며, 자세한 사항은 [MY캠퍼스]-[수강중인강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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